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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 비쥬얼

기술지원

경험인력 중심의 기술지원, 예방점검/One-Call 서비스, 시스템 안정화 신속지원

기술지원 및 운영, 유지보수 요원에 대한 분야별 기술이전은 사이트 담당 지원 인력을 통해 전담으로 진행됩니다.

기술 지원 세부 내용
구분 항목 세부항목
기술지원요약 책임 엔지니어 정/부 정/부 사이트 담당 기술지원
기술지원
직접 지원

방문 / 원격지원, 기능 개선 지원

방문 서비스, 설치 지원

제품관련 Tunning

콜센터 : 월~금 09:00~18:00 운영

간접 지원

메일/FAX 지원 : 공용메일

Update / 패치 서비스

라이센스 제공

매뉴얼 : Online, Offline 매뉴얼 제공

설치지원

신규 패치 정보 제공

패치 제공

교육 서비스

On Site 교육지원(2일) → 교육인원에 따라 일정 추가

기술지원 요약 기술지원인력 파견 지원

프로젝트를 병행하며 기술지원 및 상주교육 지원

기본서비스 정기예방점검

Off-line : 분기 1회, On-line : 월 1회

장애발생시

장애발생시 Call, Fax, E-mail을 통한 문제해결 및 엔지니어 방문을 통한 장애 처리

도착시간: 2시간 이내 / 조치시간 : 4시간 이내

최신버전 Update

고객요청에 의한 제품의 세부기능 추가, 확장, 결함수정이 필요한 경우 Update 지원

최신버전 Upgrade

고객요청에 의한 제품의 주요기능 추가, 성능향상, 제품구조의 변화가 필요한 경우

Upgrade (Minor version-무상, Major Version-유상) 지원

Application 지원

소프트웨어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한 각종 문제점 해결, 기술정보지원, 개발 및 운영환경에 대한 가이드 제공